티스토리 뷰

 

 

교통사고로죽는꿈

 

본인이 차사고로 죽는것은 소속되어 있는 단체나 직장에서 생각지 못한 큰 일을 맡게 될 징조이며 좋은 결과를 얻어 명예가 높아지고 보람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.  

 

 

타이어펑크나는꿈

 

잘 달리던 자동차 타이어에 펑크가 나는것은 잘 진행되던 일이나 사업이 도중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. 근심 걱정거리가 늘어 힘들어하게 될 수 있습니다.

 

다른사람이 교통사고나는꿈

 

내가 운전하다가 다른사람을 치여 죽이거나 교통사고 나는걸 꿈에서 보았다면 노력하던일에 다른사람의 도움을 받아서 좋은 성과를 내게 될 징조입니다. 또는 좋은 동업자나 조력자를 만나게 될 것 입니다.

 

 

차가떨어지는꿈

 

하늘이나 절벽에서 차가떨어지는 것은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관계가 틀어져 싸우게 될 암시로 이로인해 사업적 손실 또는 금전적 손실을 얻게될 수 있습니다.

 

 

교통사고내는꿈

현재 하고 있는 일들중에 큰 변화가 생길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새로운 일에 대해서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교통사고나는꿈

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해 경고를 주는 꿈으로 일상생활을 하면서 불길한 일이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 실제사고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교통사고로 인하여 자신이 죽는 꿈

직장, 단체 등 자신이 속해 있는 곳에서 뜻하지 않게 높은 자리를 맡게 되어 큰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차충돌꿈

 

자동차끼리 부딪치거나 충돌하는 것은 진행하던 사업이나 일에 장애물이 생기는 것으로 금전적 손해를 보게 될 암시입니다. 당분간 조심하고 무리한 투자는 피하시기 바랍니다. 

교통사고로 죽거나 다친 사람을 본 꿈

자신과 밀접한 관계에 있는 사람에게 어떠한 큰 일이 발생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가족이다치는꿈

 

가족과 함께 차를 타고가다가 사고를 당하는 것은 집안에 우환이 생길 징조로 가족 구성원이 갑작스런 사고나 질환으로 인해 병원을 가게 될 수 있습니다. 건강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.

타고 가던 차가 절벽으로 떨어지는꿈

타고가던 차가 절벽으로 떨어지는 꿈은 매우 친밀한 사람과의 관계가 틀어질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로 인해서 금전적

인 손해도 입을 것을 암시합니다.

차 뒤집히는꿈

 

차가 뒤집히는 사고나 나는 꿈은 노력하던 일이나 관계가 성과없이 끝나버림을 뜻합니다. 사업이나 직장관계 또는 연인관계에서 원하던 목표를 이루지 못하게 될 안 좋은 징조입니다.  

다른 차와 정면충돌하는 꿈

다른 차와 정면충돌하는 꿈은 현실에서의 사업이나 일이 난관에 부딪히게 되어 금전적 손실을 입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

입니다.

교통사고를 내서 경찰서에 잡혀가는꿈

주변에 좋지 않고 시끄러운 일이나 업무, 대인관계와 관련해 불편한 상황이나 트러블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

다.

 

사고가 나서 병원에 입원하는 꿈

현실에서 이 같은 경우가 생기거나 질병으로 인해서 몸이 불편하게 될 일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조심해야 할

꿈입니다.

자동차끼리 부딪친 교통사고나는꿈

어떠한 일 혹은 사람과의 트러블로 다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시비나 곤란한 처지 등으로 마음고생을 할

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교통사고로 누군가 다치거나 죽는꿈

나의 일과 관련하여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징조의 꿈으로 건강, 결혼, 연애, 재산과 관련해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 

댓글